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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

    o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

    o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 처리에 관한 기록: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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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3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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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공받는 자

    이용 목적

    제공 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느영나영 제휴 렌터카 회사 및 제휴업체 일체

    서비스 예약

    성명휴대전화번호
    ※ 구매자와 실 사용자가 다를 경우실 사용자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이 완료된 즉시 파기(관계법령에 정해진 규정에 따라 법정기간 동안 보관)

    5. 개인정보의 열람 및 정정

    1.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된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개인정보는『회원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또는 담당자에게 서면이나 전화 또는 이메일(E-mail)로 열람이나 정정을 요청하시면 곧바로 조치하겠습니다.

    2.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해 정정을 요청하면회사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해당 개인 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3.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했을 때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곧바로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6.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대한 동의 철회

    1.    회원가입 등을 통한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과 관련해 귀하는 동의하신 내용을 언제든지 철회 하실 수 있습니다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회원정보』에서 "회원탈퇴"를 클릭하면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ㆍ제공에 대한 동의를 바로 철회할 수 있으며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전화이메일(E-mail) 등으로 연락하시면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위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동의를 철회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가 있으면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2.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3.    회원이 자발적으로 회원 탈퇴한 후 회원 재가입임의해지 등을 반복적으로 행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할인쿠폰이벤트 혜택 등으로 경제적 이익을 취하거나 이 과정에서 명의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편법과 불법 행위를 하는 회원을 차단하고자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를 1개월이 지난 후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 파기 절차 및 방법

    1.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보관 기간과 이용기간에 따라 해당 정보를 바로 파기합니다파기절차방법시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o    파기절차 및 시점 : 고객이 서비스 가입 등을 위해 기재한 개인정보는 서비스 해지 등 이용목적이 달성되고 나면 내부 방침과 기타 관련 법령의 정보보호 사유(위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조)에 따른 보유기간이 지난 후에 삭제되거나 파기합니다일반적으로 채권-채무 관계가 남아 있지 않으면 회사 회원가입 때 수집되어 전자적 파일형태로 관리하는 개인정보는 회원 탈퇴 시점에 바로 삭제됩니다.

    o    파기 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각하거나 화학약품으로 용해하여 파기하고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복구ㆍ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가입은 만14세 이상에만 허용하여 아동의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9. 개인정보 취급 업무의 위탁

    1.    회사는 기본적인 서비스 제공더 나은 서비스 제공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수탁자

    위탁사무 및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KG이니시스

    신용카드 결제승인 및 매입업무 대행
    계좌이체 서비스제공

    회원 탈퇴 및 위탁 계약 만료 때 까지

    시스템 구축 및 유지보수운영 및 서비스 대행

    2.    휴대전화 인증, i-PIN 인증범용 공인 인증 등의 위탁은 영문 회사에서 제외됩니다.

    3.    회사는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규의 준수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금지사고시의 책임 부담위탁기간처리 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의무 등을 규정하고이를 지키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10. 개인정보 취급방침의 고지 또는 통지 방법

    1.    회사는 고객이 동의한 범위를 넘어 고객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고객에게서 추가적인 동의를 얻고자 할 때에는 미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서면이메일(E-mail), 전화 등으로 해당사항을 알립니다.

    2.    타인에게 고객의 개인정보의 수집·보관·처리·이용·제공·관리·파기 등을 위탁할 때에는 그 사실을 가입화면서비스이용약관홈페이지의 개인정보취급방침 등을 통하여 그 사실을 고객에게 고지하고 알리고 동의를 얻습니다.

    3.    회사가 영업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하거나 합병·상속 등으로 그 권리와 의무를 이전할 때에는 서면·이메일(E-mail) 등을 통하여 고객에게 개별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해당 사실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서 식별할 수 있도록 표기하고 30일 이상 그 사실을 공지합니다다만서면·이메일(E-mail) 기타의 방법으로 알릴 때 회사의 과실없이 고객의 연락처를 알지 못하거나 천재지변 등 통지할 수 없는 정당한 이유가 있으면 2곳 이상의 중앙일간지(고객의 대부분이 특정 지역에 거주할 때에는 그 지역을 보급구역으로 하는 일간지로 할 수 있습니다) 1회 이상 공고하는 것으로 대신합니다.

    11.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1.    회사에서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기술적 대책과 관리적 대책을 마련하고 있으며이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2.    기술적 대책 :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때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마련하여 개인정보의 안전성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1.    고객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Password)로 보호되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 (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으로 보호됩니다.

    2.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의 피해를 방지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바이러스가 갑자기 출현하면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3.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4.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과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3.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2.    개인정보관리책임자와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3.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과 관리에 필요한 절차 등을 마련하여 소속 직원으로 하여금 이를 숙지하고 지키도록 하고 있으며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과 외부 위탁교육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히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컴퓨터를 이용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처리할 때에는 개인정보에 접근권한이 있는 담당자를 지정하여 담당자에게 식별부호(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부여하고해당 비밀번호(Password)를 정기적으로 갱신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신규로 채용된 직원에게 정보보호서약서 또는 개인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하게 하여 직원에 의한 정보유출을 미리 방지하고 있으며개인정보취급방침에 대한 이행사항과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여 지속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직원 퇴직시 비밀유지서약서에 서명함으로 회원의 개인정보를 취급하였던 자가 직무상 알게 된 개인정보를 훼손·침해 또는 누설하지 않도록 하고 있습니다.

    §  서비스이용계약을 체결하거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고객의 신용카드번호은행결제계좌 등 대금결제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거나 고객에게 제공할 때에는 해당 고객이 본인임을 확인하는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회원은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아이디(ID) 와 비밀번호(Password)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그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다른 사람이 추측할 수 있는 쉬운 비밀번호(Password)는 사용하지 않기를 권장하며정기적으로 비밀번호(Password)를 변경하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  공동으로 사용하는 PC에서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로그인 한 상태에서 다른 사이트로 이동할 경우에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때에는 반드시 로그아웃 처리 후 해당 홈페이지를 종료하시기 바랍니다그렇지 않으면 해당 브라우저를 통해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 등 고객님의 정보가 타인에게 쉽게 유출될 수 있습니다.

    §  그 밖에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상실ㆍ유출ㆍ변조ㆍ훼손되면 회사는 즉각 고객님께 해당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마련할 것입니다.

    12. 게시물

    1.    회사는 고객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해당 게시물이 변조훼손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그러나 다음의 경우에는 그렇지 않습니다.

    o    스팸(spam)성 게시물 ( : 특정사이트에 대한 광고다른 사이트로의 유도 광고 및 링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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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o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회사의 저작권혹은 제3자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2.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또한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한 후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13. 개인정보 자동수집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대한 사항

    1.    회사는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를 통하여 고객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찾아내는 쿠키(cookie)를 설치·운용할 수도 있습니다쿠키란 웹 서버가 웹 브라우저에 보내어 저장했다가 서버의 부가적인 요청이 있을 때 다시 서버로 보내주는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고객이 회사 웹사이트에 접속하면 회사는 고객의 브라우저에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고추가정보를 찾아 접속에 따른 성명 등의 추가 입력 없이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고객의 정보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될 수 있습니다.

    o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o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 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깃(target)마케팅에 활용

    o    관심 있게 둘러본 내용의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 번 접속 때 개인맞춤서비스를 제공

    o    유료서비스를 이용 할 때 이용기간 안내

    o    고객들의 습관을 분석하여 서비스 개편 등의 척도로 활용

    3.    고객은 쿠키(Cookie)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인터넷옵션 >개인정보 >고급”에서 모든 쿠키를 다 받아들이거나쿠키가 설치될 때 통지를 보내도록 하거나아니면 모든 쿠키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고객이 쿠키 설치를 거부하면 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있거나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4.    쿠키(Cookie)는 브라우저를 종료할 때나 로그 아웃할 때 만료됩니다.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1.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부정확한 정보 입력으로 말미암아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고객님께 있으며 타인의 정보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등 허위정보를 입력하면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2.    고객은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자신을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지니고 있습니다비밀번호(Password)를 포함한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를 훼손할 때에는『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5. 의견수렴 및 불만 처리

    1.    회사는 고객의 의견을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고객은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2.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하고 있습니다문의사항이 있으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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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 관련 고객센터]

    o    개인정보처리담당자: 김옥생

    o    전화번호: 064-712-7001

    o    팩스번호: 064-713-8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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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기타 개인정보 침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등으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o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전화 (국번없이) 118 / http://privacy.kisa.or.kr

    o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전화 182 / http://www.netan.go.kr

    16.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및 담당자

    1.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소중하게 생각하며고객의 개인정보가 훼손침해누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 때문에 예기치 못한 사고가 발생하여 정보가 훼손되거나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해 각종 분쟁이 발생하는 것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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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7. 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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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8. 고지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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